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  유명인을 알아보자! 인터뷰 출동

조회 수 133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thebest.gif

 

 

* 부족명: _The♡Best_

* 서버: 해와달

* 족장: +은새곤츄v

* 창설일: 2003년 8월

* 부족 홈페이지: http://cafe.daum.net/moonofthebest

* 듀얼대회 수상 경력(해와달 5위, 전체 13위)

- 2004년 여름 듀얼대회 1위

- 2005년 겨울 듀얼대회 1위

- 2005년 여름 듀얼대회 3위

- 2006년 겨울 듀얼대회 3위

 

* _The♡Best_ 부족은 어떤 부족인가요?
달서버 초기에 10명정도 모여서 처음 만들었구요, 모두 열렙하는 사람들이라 초기에 부족 대항이나 넷마블 등에서 우승을 많이 했었어요. 그러다 초기 멤버들이 직장 및 군대의 이유로 접속을 못하게 되서 조금 주춤하다가 지금 현재는 제대하신 분들도 있고 해서 제 2의 전성기라고 할까..?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입니다.

 

* 간단하게 부족원분들 소개좀 해주세요.
일단 저는 족장으로 있는 +은새곤츄v라고 합니다. 부족장에는 청화봉송주, 듀얼 간부에는 땡난씨, 공성전 간부에는 소년의꿈, 심기불편 그리고 카페 운영자는 메롱, 유해, 귀공녀 등이 있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것에 대해서 담당을 두어서 체계적으로 진행할까 해서 여러 분야로 나누어 만들었습니다.

 

* _The♡Best_ 부족만의 장점이 있다면?
모든 부족이 다 그렇겠지만 진짜 가족같은 부족을 만드는게 저희 목적이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로 도와주고 부족하면 보태주고, 게임에 들어오면 현실에 있는 스트레스를 싹~ 풀어줄 수 있는 편안한 부족입니다.

 

* 달서버에서 해와달서버로 통합되면서 바뀐 점이 있다면?
우선은 사냥이 굉장히 편해졌고 달서버와 비교도 안되게 해서버 분들은 레벨들이 높으시더라구요. 지금도 달서버 출신 부족들이 많이 없어졌고, 아직 원래 있던 해서버분들을 넘지는 못하겠지만 언젠가는 고지에 오를거라고 믿고 열심히 할겁니다. 저도 달서버 있을때는 고레벨이었는데 해와달이 되고 보니 중저렙밖에 안되더군요..

 

* 부족을 이끌어 나가시면서 인상적인 에피소드가 있으셨나요?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은 했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지금 현재 부족원들이 많이 들어오고 부족채팅도 많이 하며 형동생 하면서 지내는게 재미라고 보기엔 그렇지만, 그런 것들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부족원분들께서도 한말씀 부탁드려요.
저희 _The♡Best_는 족장이신 +은새곤츄v님을 중심으로 잘 연합되는 것 같아요! 저희 부족의 구심점이에요.

 

* _The♡Best_ 부족에 가입하려면 어떤 절차들을 거쳐야하나요?
저희 부족은 1기와 2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기는 나이 18세에 레벨제한 125, 추천 1명입니다. 2기는 나이 18세에 레벨제한 110, 추천 1명입니다.

 

* _The♡Best_ 부족의 목표를 말씀해주세요!
스톤에이지에서는 지금 3가지의 목표가 있습니다. 듀얼, 얼음성, 공성전.. 지금 현재는 공성전에 주력하고 있고, 고타나마을을 소유중입니다. 3개월 후에 얼음성 점령해서 부족원들 아이템들 갖추게 할거고 1년 후 듀얼을 점령할것입니다! 힘들지는 몰라도 목표로 삼고 열심히 할 계획입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신 _The♡Best_ 부족의 족장 +은새곤츄v님과 부족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뷰 날짜: 2008년 11월 23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명예의 전당에 대한 안내 제임스봉두 2015.07.25 271
» [해와달] _The♡Best_ 부족 1 file 제임스봉두 2015.07.25 1336
1 [땅과바람] ミ하모니♬™ 부족 file 제임스봉두 2015.07.25 968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