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클래식 광장

스톤클래식 게시판   |  클래식 이야기, 스크린 샷, 노하우 정보를 한 곳에서 보자!

노하우
2014.08.10 16:13

에덴 신대륙

조회 수 149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에덴신대륙은 모두 5개의 도시로 이뤄져 있는데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살펴보자. 
수 천년 전, 모든 대지가 기계문명의 시대에 처해졌고, 인간들에 의해 과도하게 개발된 대지는 지구온난화현상으로 인해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각종 생물들이 모두 생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자 이러한 생명체들을 구하기 위해 '빛의정령'은 4명의 수호정령을 대동하여 대지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기계문명을 봉인하게 된다. 정화된 후의 이 구대륙을 사람들은 '니스대륙'(새로운 생활을 뜻함)이라 부르게 됐다. 
대지의 정화과정에서 '빛의 정령'은 생명체들이 다치지 않도록 하기위해, 마리비아와 4대정령에게 원시인들을 신세계(에덴대륙)에 나눠서 새로운 정착생활을 하도록 특명을 내렸다.
이로부터 수천년이 지나서 신대륙 '에덴'은 4대 정령의 수호아래 문명이 날로 발달하게되고, 땅의 도시(타르타), 물의 도시(니크스), 불의도시(포리에둔), 바람의도시(야이오우)등 4대도시로 발전하여갔다. 또한 수호정령의 속성이 달라서 각각의 도시는 저마다 특색있는 도시로 발전해 갔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에덴대륙 중앙사막에 돌연히 "에덴동산"이라는 신흥지역이 출현하였는데, 이 지역의 발전이 비교적 빨라서 에덴대륙에서는 가장 발달한 문명을 가지게 되었고 모든 에덴주민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지역이 되었다.||몇 천년동안, 에덴대륙의 존재는 줄곧 니스대륙에서는 전설로만 전해졌는데, 어떤 이는 허구에 지나지 않는 전설일 뿐이라고 하거나, 어떤 이는 니스대륙 위에 단지 살아 남아있던 흉측한 동물(페트)이 생존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한다. 각양각색의 전설들이 니스대륙의 사람들에게 에덴대륙에 대해 호기심과 신비감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니스대륙에서 성장한 사람들은 에덴대륙의 존재를 찾으려고 했지만 아무런 소득이 없었다. 이와 마찬가지로 에덴대륙의 사람들도 기계문명에 의해 파괴된 후의 니스대륙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있었지만 찾아 갈 수가 없었다.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에덴동산 주민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에덴대륙의 사람들은 마침내 니스대륙을 발견하게 되었고, 또한 쌍방의 공중교통로(도라비스공항)를 건설하게 되엇는데 이로써, 새로운 전설이 전개되기 시작한다….||에덴데륙의 과학기술문명은 니스대륙의 발달과 비교도 안되는 것이어서, 이곳의 주민들은 특히 휴식생활을 중시했다. 에덴대륙에서 첫번째로 원시인도 도박장을 경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아마 여러분은 상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럼, 원시인의 도박장은 어떨까? 에덴동산의 도박장은 외관상 비록 원시적인 풍모를 가지고 있지만 도박장에서 개방된 미니게임은 오히려 각양각색이다. 여기서 개방된 게임은 페트경기장, 룰렛게임, 주사위놀이 등이 있다.||아마도 '스톤에이지'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스톤에이지'내의 다양한 이벤트에 익숙해 있을 것이다. '스톤에이지'의 크고 작은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이래 100여종 이상이 된다. 여러분은 얼마나 풀어봤는가 궁금하다. 이번 3.0버전에 제작팀은 많은 유저들의 기호에 맞춰 각기 다른 이벤트를 출현시켰다. 만약 여러분이 비교적 게임중의 석기시대요리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이번의 요리이벤트를 놓치지 마시라! 만약 좋아하지 않으면 3.0 에덴대륙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수수께끼 혹은 전투성 이벤트 등을 만날 수 있으니 맘껏 즐기시길…||에덴대륙의 지도는 9개 구역으로 나뉘며, 지도의 크기는 니스대륙보다 엄청나게 크다. 이니엄 주식회사는 시기를 3기로 구분하여 서비스를 오픈 할 것이며 처음 5월 중에, 다음 2차 및 3차는 작업 중에 있다. 장차 '스톤에이지'의 이벤트는 비중이 커질 뿐 아니라 도박장 경기장과 격투장 등의 이벤트가 계속 오픈 될 것이며 멀지 않아 에덴대륙의 이 낙원은 유저들의 가장 좋은 놀이동산이 될 것이라는 「이니엄」측의 설명이다.||에덴대륙의 중앙에 위치한 에덴동산은 넓은 사막으로 둘러싸여있다. 에덴동산은 이상한 힘에 의해 사막 한가운데로 인도되어 만들어졌고, 가장 높은 생활수준과 여러가지 기술을 창조하였다. 에덴동산의 번화함과 여러가지 시설은 주변 4대도시 주민들이 정말로 가고 싶어하기에 충분한 매력을 지니게되었고, 따라서 에덴 동산의 주민은 거의다 4대도시인 다른지역에서 온 여행객들로 구성되었다.

<땅의 도시 地城 - 타르타>
땅의 도시는 땅의 정령이 수호하고 있다. 그는 안락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곳 사람들도 그의 영향을 받아 여기를 떠나는 사람이 드물었다. 이 도시는 지하 밑바닥에 건설된 도시, 도시 전체는 마치 지하 개미굴의 형태를 가졌지만, 복잡한 통로와 미로로 이뤄졌다. 이곳은 여러 가지 광석이 풍부해서 광석을 생산하였고, 사람들은 각종 광석으로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빛을 발하는 광석을 이용하여 조명을 만든다든가..) 이 곳 사람들의 피부는 비교적 하얗고, 개성이 강하며, 모두 내향적이고 말이 없다. 온도는 시원하고 습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어, 입는 것 또한 나뭇잎과 천산 갑가죽로 만든 옷을 입고 있다. 

< 물의 도시 水城 - 니크스>
이 도시는 수면 위에 지어졌고, 물의 정령이 수호하고 있다. 그는 지혜의 정령을 대표하고 있으며, 줄곧 다른 정령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곳은 매우 평화롭고 안락한 곳이다. 길은 커다란 연꽃잎이 배열되어 만들어졌으며,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것이 특색이다. 채집업이 발달한 이 도시는 많은 예술품이 생산되고 있고, 자연히 방과 일상용품도 모두 비교적 많은 장식이 달려 있다. 모든 판매되는 특산품도 장식품위주로 생산하고 있다. 이곳의 주민은 매일 태양의 빛을 받아 비부가 비교적 검고 물고기비늘에 장식품을 단 옷을 입고 입다.

<불의 도시 火城 - 푸리에둔>
화산부근에 건설되어진 이곳 불의 도시는 주민과 정령이 아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곳 사람들은 불의 정령을 높이 숭배하고 있고 그를 위해 화산위에 제단을 건립하였다. 사람들은 불의 정령이 가장 강한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그를 위해 영원히 불멸하는 성화를 만들었다. 불을 가진 특색으로 인해 이 도시의 무기제조업은 특히 발달하였고, 힘에 대한 숭배로, 건축물은 웅대함과 견고함을 갖추었다. 이곳 사람들이 심력이 강하고 침략성도 강해서, 개성도 폭력적이고 쉽게 폭발하기 쉬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때문에 도시에서는 끊임없이 분쟁이 일었다. 이곳 주민들의 피부는 약간 붉은 색이고, 사냥솜씨가 뛰어나며, 자기가 사냥한 동물의 가죽을 입고 도처를 돌아다니기를 좋아한다.

<바람의 도시 風城-야이오우>
이 도시는 높은 탑 위에 위치한다. 오랫동안 큰바람이 불어 생기가 없고, 도처에는 마른 초원과 고목으로 이뤄져 있다. 사람들은 평소에 큰 수목내부에 살며, 수목의 두툼한 내벽을 빌어 비바람을 막아 살고 있다. 해마다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이곳의 수목은 자라지 못하며, 동물들도 이곳을 떠나고 없다. 흉측한 맹수만이 이곳에서 출몰하며, 이곳의 주민들도 대부분 떠나고 다만 약한 노인들만이 남아 있다. 바람의 정령의 영향을 받아 이곳 주민들은 유랑을 좋아하여 천하를 집으로 삼아 생활하며, 이러한 본성 때문에 그들은 짚신을 발명하게 되었고, 모든 종족 중에서는 유일하게 신발을 싣는 민족이 되었다. 이 도시는 노래 및 표현예술이 성행하여 모두가 노래를 참 잘 부른다고 한다.||다양한 NPC의 등장
NPC는 온라인 게임에서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 그들은 큰 사명을 띠고 있는데, 이야기줄거리, 아르바이트의 설정, 이벤트의 제시 등을 담당하는 귀여운 캐릭터로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스톤에이지3.0>에는 모습이 다른 형태의 4대정령, 노래를 부르는 소년, 주술사, 용감한 전사, 요리사, 광야의 소녀 등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NPC가 등장한다. 

30여종의 페트의 등장
<스톤에이지>에는 수백 종의 페트가 있는데 귀엽기도하고, 약간 흉측하기도한 환상적인 동물들이 등장한다. 이번 <에덴신대륙>의 에덴동산 동물원에 가보면 그 다양함에 아마도 유저들은 그 귀여움에 반할 것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 일반 듀얼대회 file 부릉부릉이 2015.06.03 689
6 일반 대만 스톤 페트탑승 file 제임스봉두 2015.03.07 1982
5 노하우 하늘섭 월광 님의 팁 - 철제창 2 제임스봉두 2015.01.12 1364
4 노하우 고등정화의 정령 가공법 제임스봉두 2015.01.08 820
» 노하우 에덴 신대륙 제임스봉두 2014.08.10 1497
2 일반 3D 이미지 1542 file 제임스봉두 2014.05.23 79259
1 노하우 명성 올리기 제임스봉두 2014.04.27 165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