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광장

이야기 광장   |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조회 수 483 추천 수 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들어오셨다면 답글좀..

  • ?
    ulsan 2018.01.18 23:57
    아직 안들어오셨나요?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02
    들어왔습니다!! 근데 컴푸터가 너무 똥컴이라 재접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00
    제가 컴퓨터가 너무 똥컴이라 재부팅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 ?
    ulsan 2018.01.19 00:02
    넵ㅎㅎ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05
    5환까지는 많이 무리겠죠..? 헤헤
  • ?
    ulsan 2018.01.19 00:04
    재부팅 다하시면 말씀좀 해주세요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05
    넵 알겠습니다!
  • ?
    ulsan 2018.01.19 00:06
    5환까지 금방 가능하심
  • ?
    ulsan 2018.01.19 00:07
    1렙부터 다이노존에서 사냥하시면 하루에 1환씩도 가능하세요ㅎㅎ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10
    지금 들어가는 중입니다!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15
    어디신가요??
  • ?
    ulsan 2018.01.19 00:16
    마리너스마을 맘모스버스 타는곳으로 와주세요 ㅎㅎ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25
    렉이 걸린거같아요 ㅠㅠ 와이파이가 갑자기 오늘 너무 안터져서 .. ㅠㅠ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39
    템창이 꽉 차서 그런건가요..??
  • ?
    ulsan 2018.01.19 00:39
    아직 안끝났어요 1/3정도 왔음ㅎㅎ 흰머리 애한테 짤은말 말고 긴말을 들으셔야함 (짧은말은 퀘스트 취소;;)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40
    아하 감사합니다 ㅠㅠ
  • ?
    ulsan 2018.01.19 00:40
    원래 아무것도 안줌ㅎㅎ
    아직 퀘스트는 진행중입니다.
  • ?
    ulsan 2018.01.19 00:42
    퀘스트는 내일 마저 하는게 어떨까요? 피곤해서..;;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43
    아아 넵 알겠습니다!!!
  • ?
    ulsan 2018.01.19 00:43
    내일 제가 쪽지를 드릴게요
  • ?
    대만스톤중 2018.01.19 00:44
    넵 알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도움주셔서 ㅠㅠㅠ
  • ?
    ulsan2 2018.01.19 11:58
    들어오시면 쪽지주세요
  • ?
    대만스톤중 2018.01.19 14:41
    저 들어왔습니다 ~~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질문 글'은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제임스봉두 2015.01.20 3860
공지 '가위바위보 게임 이벤트' 안내 7 제임스봉두 2014.04.25 8578
1212 바다서보 오시면 다 도와드립니다 ㅜ ㅜ file 최마루 2018.12.09 20
1211 신생 하자서버 바다서버로 다들오세요..^^ 시리즈 2018.12.08 12
1210 함께해요! file 미다리 2018.12.08 10
1209 본격 본섭화 진행 file 미다리 2018.12.08 34
1208 본섭화서버 file 미다리 2018.12.08 14
1207 프리스톤 겸치2배 유저많음!! file wnsals7707 2018.12.08 20
1206 100배경험치 스톤에이지 디팡서버 김승짱 2018.12.08 17
1205 바다서버로 오세용 file 최마루 2018.12.08 14
1204 오랜만에 들려요 1 카탄에봉두없음 2018.11.04 76
1203 홍보 징글징글 하구만 미르 2018.04.25 565
1202 이 홈페이지가 아직도 남아있다니 감격이네요❤️ 1 April 2018.04.08 525
1201 최근에 다하르트 시체팔이 하는 사람이 있다길래 3 다하르트 2018.03.30 694
1200 메모리썹 군림있으면보삼2 두대 2018.03.13 506
1199 그리운 5 file 제임스봉두 2018.02.18 696
1198 어 뭐야 사막의전사 2018.02.06 199
1197 프스광고점 지워주세여 오빤내맘좆도몰라 2018.01.30 272
1196 이런 기능도 있었는데 3 여름바람 2018.01.29 234
1195 오랜만에 들리네요 ㅎㅎ 2 카탄에봉두없음 2018.01.26 138
» 중국 스톤 jae hyun2님 이거보시면 답글좀 달아주세요.. -ulsan- 23 ulsan 2018.01.18 483
1193 간간히 올라오는 글은 있는데 . . 사막의전사 2017.11.11 206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2 Next
/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