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업체 DURPALM 社 '스톤에이지 3D버전 모바일' 개발 박차
▲'스톤에이지 3D' PC버전도 볼 수 있지 않을 까 하는 기대도..
石器時代2 (3D正版). (뿌야의 스톤에이지 DB)
'모바일 스톤에이지'를 서비스중인 DURPALM社가 현재 石器時代2 (3D正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지난 1월 중국언론들이 보도했다.
중국언론 보도의 따르면 CJ E&M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기존 2D 이미지의 스톤에이지를 새로운 3D의 형태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섬세한 기술 이동들을 볼 수 있어 아름다운 스타일의 스톤에이지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 한다.
또 기존 스톤에이지 오리지널 버전에서 접할 수 있는 니스 대륙, 수백여마리의 페트, 턴제방식의 전투 등은 물론이고 현재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스 시스템과 카드 요소 등을 가미해 친숙하고 신선한 게임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石器時代2 (3D正版) 이미지
이외에도 게임 서비스 앞서 공식 홍보 포스터와 14분:30초 분량의 프로모션 광고를 공개하였다. 광고는 어긋난 세 친구가 스톤에이지를 통해 다시 하나로 뭉치는 유쾌한 내용을 담고 있어, 스톤에이지 옛 플레이어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CJ E&M 관계자에게 한국 서비스 계획에 대한 일정을 확인하려 했으나, 정확한 답변은 받을 수 없었다. 3D 버전의 스톤에이지가 PC로는 출시되지는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石器時代2 (3D正版) 공식 포스터 중 일부 이미지 (뿌야의 스톤에이지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