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M' 대만ㆍ홍콩ㆍ마카오 지역 20일 부터 비공개테스트 시작!
▲6월 19일까지 3만 명 정원, 안드로이드OS 한정 서비스…
(스톤에이지 뉴스) = 넷마블게임즈 제공, '스톤에이지M' 일러스트. stoneageinside@gmail.com
지난 2016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한 '스톤에이지'의 후속작 '스톤에이지M'이 대만ㆍ홍콩ㆍ마카오 지역에서 6월 20일부터 29일까지 3만 명 한정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모바일 MMORPG '스톤에이지M'은 오픈필드 기반 턴제 RPG 게임으로, 원작 PC 온라인 '스톤에이지' 플레이어에게 익숙한 샴기르 마을과 쿠르의 관문 등 추억 속 장면을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스톤에이지 뉴스) = 넷마블게임즈 제공, '스톤에이지M' 샴기르 동상, 쿠르의 관문, 내스 대륙. stoneageinside@gmail.com
특히 플레이어는 한정적으로 반복되는 기존 모바일 버전의 '스톤에이지'와 달리 드넓은 오픈필드로 구현된 사이너스, 쟈루, 가우린을 자유롭게 탐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PC 온라인 '스톤에이지' IP인 실시간 전투ㆍ파티ㆍ가족 시스템과 더불어 '스톤에이지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결혼ㆍ사회 시스템. 4대 마을을 두고 6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톤에이지 뉴스) = 넷마블게임즈 제공, '스톤에이지M' 공식 프로모션 영상. stoneageinside@gmail.com
한편 3만 명이라는 대규모로 진행되는 '스톤에이지M'의 이번 테스트는 출시를 앞두고 정식 버전에 준하는 게임의 완성도와 안정적인 서버를 확인하는 최종 작업으로 보이며, 곧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스톤에이지 역시 뿌야의 스톤에이지 혹은 스톤에이지 인사이드와 함께 하길 바란다. (끝)
<저작권자(c)뿌야의 스톤에이지.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8/06/08 01:19 송고
'스톤에이지M' 프로모션 이미지 - http://stoneag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