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성이란?
얼음성으로 갈 수 있는 차원의 틈새는 사냥터 또는 일반필드에 랜덤으로 열립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얼음성은 닫히게 되는데(전투중이여도 나가진다는 이야기.)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랜덤으로 열립니다. (열리고 닫히고는 일정 간격으로 반복)
얼음성은 얼음으로 덮인 성으로 얼음여왕 헤티아와 수하들이 살고 있습니다.
단계별로 보스들이 존재하며 전투에서 이길 때마다 보상아이템과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페트(Lv1)를 포획할수 있는 장소로 이동되, 해당 페트를 포획할 수 있습니다.
보스 단계가 올라감에 따라 전투도 까다로와지는데, 까다로운만큼 보상 아이템도 기존 아이템보다 좋습니다.
전투중 전체 공격 등의 마법스킬과 새로운 페트기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얼음성을 가보자!
게임 플레이중 시스템 메시지창에 "(어디어디 지역에서)얼음성이 열렸습니다"라는 말이 나타납니다.
이 메세지는 얼음성으로 가는 게이트인 차원의 틈새가 열렸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메시지대로 특정 지역에 열린 차원의 틈새와 대화를 통해 얼음성으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차원의 틈새는 닫히게 되며, 얼음성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얼음성을 들어갈 때 대화했던 차원의 틈새 앞으로 자동이동하게 됩니다.
얼음성으로 가는 게이트인, 차원의 틈새
차원의 틈새와 대화장면
얼음성의 모습
얼음성에는 워프 크리스털이라는 NPC가 있습니다.
워프 크리스털은 해당 플레이어가 물리친 보스가 있는 장소를 기억하여, 자동으로 이동시켜주는 고마운 NPC입니다.
얼음성 워프 크리스털
이동 NPC 얼음성 워프 크리스털과 대화장면
보너스컷. 냉동상태가 된 얼음성 원정대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