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즈
이름 : 제레즈
성별 : -
성향 : 혼돈
속성 : Unknown, 혼돈, 빛, 어둠, 우주, 시간
종족 : 신
진영 : -
칭호 : -
직업 : -
무기 : 마검 ' 휘몰아 치는 어둠 '
능력
1. 광폭화
검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능력을 폭팔시킨다, 모든 능력이 증가하며, 몸집은 약간 더 커지게 된다, 검에서 검의 기운이 더 이상 흘러나오지 않을 때 까지 지속.
2. 타오르는 어둠
일정지역에 불속성과 어둠속성을 조합한 거대한 구를 터트려 그 지역을 불바다로 만든다, 이 어둠에 닿은 자는 몸이 불타오르지만 죽지는 않는다, 극히 심한 고통을 느끼며, 자칫 잘못하면 무기와 갑옷이 파괴되어 버릴 수도 있다, 또한, 타닌크로슈로 된 물체가 아닌 이상 모두다 녹아서 사라지게 된다.
3. 절정
Unknown속성으로 된 속성의 보라색의 타오르면서 불꽃이 튀고 모든 속성이 담긴 구가 일정 부분을 향해 날아간다, 이 구에 닿은 것들은 어느 것을 막론하고 모두다 녹아서 사라지게 되며, 닿는 순간, 그 닿은 부분이 완전히 사라지게 된다, 피도 흐르지 않고, 그냥 말 그대로 삭제된다.
4. 황혼의 힘
휘몰아치는 노란색 소용돌이를 소환하여 주변에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힌다, 소용돌이는 보통 2FMm을 넘지 않으나(일반 인간의 크기보다는 약간 더 크다), 불속성 으로 없애버릴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 소용돌이 근처에 가게 되면 빨려들어서 소용돌이가 없어질 때 까지 공중에 떠 있게된다.
5. 어둠의 권능
일정시간 동안 한 대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며, 마법을 시전할 경우 그 마법의 힘 만큼 시전자와 그 주변에 피해를 입힌다, 이 피해를 받은 자는 지속적으로 상처에서 피가 흐르게 된다.
6. 또 다른 시간
한 대상을 잠시 동안 이 세계에서 제외시킴, 다음 대상에게 걸 때 까지 공간에 갇힌 것들은 나올 수 없으며, 시전자가 죽을 경우 마법이 취소된다, 공간 속에 갇힌 것 들은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으며, 아무런 공격도 못하고 가만히 있을 뿐 이다.
7. 신의 권능
한 대상을 잠시동안 자신의 지배를 받게 한다, 지배를 받은 대상은 제레즈의 능력 20%정도를 가지게 되지만, 마법은 자신의 것만 사용할 수 있다, 본래 동료들에게 공격당해서 죽을정도가 되면 정신을 차리게 되지만, 다른 대상에게 다시 시전하거나, 일정시간이 지나면 지배가 풀려나게 된다.
8. 어둠의 숨결
자신의 주변(앞뒤옆등, 전역)으로 부터 10,000EMm의 거리에 어둠속성의 광역적인 피해를 입힌다, 이 피해를 받은 자 들은 잠시 동안 모든 능력을 제대로 쓸 수 없으며, 자신의 체력이 반가량 빠져나가고, 상처가 있었을 경우 상처가 잘 맺지 않게 된다. 빛 속성 오스터를 이용해 차단할 수 있다.
9. 파괴된 생명
Unknown속성의 거대한 구를 소환한다, 이 소환작업 도중 아무런 공격도 할 수 없으며, 모든 마력을 이 거대한 구에 집중해야 한다, 이 거대한 구의 소환이 완전하게 끝났을 경우, 이 거대한 구는 여러개로 나누어진다, 여러개로 나누어진 그 구들은 시전자나 주변의 기운을 먹고서 더 크게 되며, 일정 수가 되었을 경우 땅 아래로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다, 잠시동안 모든 것을 회피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니고서는 절대로 회피할 수 없으며,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10. 사라지는 세계
1번부터 9번까지의 모든 기술을 한번에 시전한다, 죽기 직전의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모든 기술은 광역적으로 피해를 입힌다, 이 기술을 쓸 경우 시전자는 250WMm정도 공중에 떠 있게 되며, 의식을 잃고, 잠시동안 모든 마법을 시전할 수 없으며 공격조차 할 수 없다, 이 상태가 지속된다면 파괴된 기술을 시전하는 시간도 가지지 않고 마구쓸 수 있게 된다, 떠 있는 상태에서는 모든 피해를 5배 이상 받는다.
역사
[ 창세신과 함께 세계를 만들었던 자 이지만, 창세신에게 반역 하였다가 저 깊은 심연속에 잠들어있는 자 이다, 총 7 차례의 봉인을 당하였으며, 봉인된 장소는 각기 다 따로 떨어져 있다, 봉인을 풀기 위해서는 차례대로 숫자에 맞추어서 풀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마지막 봉인에는 아주 강력한 힘을 가진 사람이 제물이 되어야 한다고 전해진다, 창세신 보다 매우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 세상에서 가장 위협적인 존재로 알려져 있지만, 부정과 정결의 조화 이후 잊혀져버렸고, 창세신과 그의 동료들에게 기습을 당해 봉인을 당했었다. 깊은 심연에서 깨어나는 날은 세계가 사라지는 날이라고 무멘토가 서술한 적 있으며, 그가 가진 기술 중 하나인 파괴된 생명은 칠천극 기술 중 5위라고 알려져 있다. 깨어나게 된다면 제레즈 자신도 사라질지도 모른다... ]
겜게홍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