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비하인드
| 스톤에이지가 탄생한 이야기를 알려드려요
분류 | 제목 |
---|---|
개발비화 | #1 이 일은 1999년 연초에 시작되었다 |
개발비화 | #2 게임 타이틀 정하기 |
개발비화 | #3 프로젝트는 시작됐지만... |
개발비화 | #4 1999년 도쿄 게임쇼가 열리는 봄을 향해 |
개발비화 | #5 도쿄로 첫 출장, N○T데이 빌딩은 굉장했다 |
개발비화 | #6 1999년 도쿄 게임쇼의 하루 |
개발비화 | #7 베타 테스트 |
GM이야기 | 세계관의 비밀 |
GM이야기 | 스톤에이지 기획의 비밀 |
GM이야기 | 스톤에이지 오리지널 버전 JSS운영자의 FAQ |
GM이야기 | 캐릭터의 비밀 |
GM이야기 | 캐릭터의 액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