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칸도감 - 아시안프린스

by 마부리 posted Mar 04,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큰 이미지 보기

 

 

"나의 검은 2001년형 메르세데스 벤츠 SLK 320으로 다이앤과 드라이브를 끝낸 후 집으로 왔다. 내가 너무 hot 하고 charming 하기 때문에 그녀는 오직 내 거대한 침실로 달려가는 것을 원할 뿐이었다. 그녀가 침대로 가는 동안 나는 내 졸라 비싼 와인 콜렉션Louis Jadot Puligny-Montrachet 을 한 병 꺼내 두 개의 크리스탈 와인 글래스에 부었다. 내가 너무 섹시하기 때문에 나와 섹스하는 것을 기다릴 수가 없었던 그녀는 무의식 중에 담배를 내 와인잔에 넣었고 나는 그만 눈썹 대부분을 태우고 말았다.

그러나 나는 너무 터프하고 강하기 때문에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았다. 또 내 머리카락 역시 매우 두껍고 건강하므로 무사했다. 그때 그녀가 소리쳤다. "다 밀어버려요!" 그래서 나는 침실로 가서 남은 눈썹을 전부 밀어버렸다. 하지만 깨끗이 면도를 할 시간이 없었는데, 이유는 그녀가 당장 섹스를 하고 싶어서 내게 빌었기 때문이다.

내가 침대 속의 종마처럼 엄청난 정력을 지닌 관계로 우린 밤새 잠들 수 없었다. 아침녂에 나는 웹 카메라로 직접 이 사진을 찍었는데, 그 이유는 나의 비싼 사진 촬영 장비들을 굳이 꺼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진의 배경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내 침실은 잘 데코레이션 되어있다. 그리고 이때 나는 벌거벗고 있었다!"

- Asian Prince-